규제 강화에 문제를 제기 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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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 혼다,폭스바겐등 주요 자동차 회사들은 현재 캘리포니아주의 배출가스 기준에 따르고 있지만 일부 대기업들은 최근 EPA의 규제 강화에 문제를 제기 해왔다.
캘리포니아 외에도 미국의 민주당 지지 지역 주 정부들은 캘리포니아의 규제법을 따르고 있어 향후 논란이 계속될 전망이다.
폭스바겐, 대중차를 넘어 ‘대중명차’로 투아렉·골프, 가성비도 가심비도 ‘UP’ 오버 엔지니어링, 벤츠·BMW에 하극상폭스바겐은 ‘하극상’ 독일자동차 브랜드다.
가격이 더 비싼 프리미엄 독일 브랜드인 메르세데스-벤츠와 BMW에 전혀 기죽지 않는다.
벤츠·BMW처럼 독일차 특성인 탄탄한 기본기와.
일례로 사상 처음으로 자국 내 공장 폐쇄까지 고려할 정도로 재정이 악화한 독일 대표 자동차 기업폭스바겐(Volkswagen AG)과 프랑스 대표 자동차 기업 르노(Renault SA)의 경우 PER(주가수익비율)이 4배를 밑돌고 있다.
내년 벌어 들일 수익의 4배 미만의 할인된 주가로 거래되고 있다는 의미다.
현재 현대모비스는폭스바겐그룹을 필두로 스텔란티스, 메르세데스-벤츠, GM(제네럴모터스) 등 내노라하는 완성차 업체에 부품을 공급 중이다.
이규석 사장은 "글로벌 '탑(Top)' 플레이어로 도약하기 위한 선제적 투자에 집중하는 동안 잠시 정체를 경험했지만 이제는 수익성에 기반해 질적 성장을 이뤄야.
이처럼 테슬라가 ‘Q’를 가성비 차량으로 내놓은 것은 그 만큼 중국 BYD의 ‘돌핀’,폭스바겐의 ‘ID.
3’ 등 소형, 차체 C세그먼트에 준하는 전기차(EV)들이 가성비까지 더해 주목 받고 있어서다.
0’ 시대를 맞아 ‘자국 완성차 케어 중심’으로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국 정부의.
세계 2위의 자동차 제조회사인 독일폭스바겐이 위기에 직면했다.
18일 니혼TV는 혼다와 닛산 자동차의 경영 통합이 전해지는 가운데 독일폭스바겐은 위기에 직면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폭스바겐은 전기차(EV) 수요의 감소와 비용 상승, 그리고 저렴한 중국 자동차 회사와의 경쟁으로 지난 9월 국내 공장.
테슬라,폭스바겐, BMW 등 글로벌 전기차 및 완성차 업체뿐 아니라 국내 배터리 3사에도 고품질의 이차전지용 소재를 공급하고 있다.
배터리 원가의 40%를 차지하는 양극재의 핵심소재인 전구체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생산 및 판매망 구축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CNGR은 중국 전기차(EV) 배터리.
지난해 자동차그룹별 신차 판매량을 보면 도요타가 1123만대로 1위를 차지했고,폭스바겐(923만대)과 현대차그룹(730만대)이 각각 2위와 3위에 올랐다.
향후 두 회사가 합병된 뒤 미쓰비시가 지주사에 편입되고, 나아가 얼라이언스로 묶인 프랑스의 르노까지 합류하면 이들 4사의 연간 통합 판매량은폭스바겐.
‘라스베가스 모빌리티쇼’로 불릴 만큼 완성차 업계의 참여가 활발한 CES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폭스바겐, BMW 등 해외 완성차 기업들과의 협력을.
해외 완성차 수주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ㆍ폭스바겐ㆍBMWㆍ도요타ㆍ혼다 등 주요 완성차 기업이 내년 CES에 참가한다.
자동차 시장 전문 조사기관 마크라인즈의 지난해 자동차 그룹별 세계 신차 판매량 자료를 보면 도요타그룹이 1123만대로 1위였고,폭스바겐그룹(923만대)과 현대차그룹(730만대)이 각각 2위와 3위였다.
국내 업계에서는 기술력과 연구개발(R&D)에서 강점을 가진 혼다와 판매·마케팅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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